‘모래로 펼칠 꿈의 이야기’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이범재 작가 샌드아트 공연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집에서 즐기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

정순화 기자 승인 2021.06.08 08:01 의견 0

경기도북부청
경기도북부청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에서 6월 문화의 날 행사로, 오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실시간 공연 '이범재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 모래 위에 펼쳐지는 꿈을 꾸는 그림책 이야기'를 운영한다.

그림책 ‘꾸고’, ‘소리괴물’, ‘누구지?’ 등의 저자 이범재 작가가 본인이 쓴 그림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직접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리면서 동화구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모래와 빛을 이용한 ‘샌드아트’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구체적으로 육지에 사는 고래가 바다를 향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그림책 ‘꾸고’에 대한 작가와의 이야기 시간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을 가진 ‘날고 싶은 민들레’ 이야기를 샌드아트 공연으로 구성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평화광장북카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도민가족의 독서문화 향유를 위해 매월 문화의 날을 정하여 ‘그림책 콘서트’, ‘영어동화책 활용법’, ‘마술공연’ 등을 성황리에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메트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