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강원 춘천시 소재 춘천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오는 8일까지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을 모집한다. 
 
춘천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및 1인 기업을 육성하고 지역 창업기반을 확산하고자 설립한 기관이다. 
 
입주 신청대상은 1인 창조기업 또는 예비창업자이다. 
 
현재 춘천시1인창조기업센터 내에는 IT, CT, BT 분야 기업 22개 사가 입주하고 있다. 
 
입주기업은 인프라 지원, 사업화지원, 경영지원, 패밀리카드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춘천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춘천시 공지로 305번지 4층에 위치해 있다. 
 
입주 시 개인 사무 공간 제공과 함께 회의실, 교육실, 사무기기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 카메라 등 각종 기기대여도 가능하다. 
 
또 세무.회계.특허 등 전문가 자문, 수출 컨설팅, 창업아이템 사업화 등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맞춤형 지원이 제공된다. 
 
입주신청은 사업계획서를 포함한 각종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춘천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온라인마케팅, 크라우드 펀딩 등 전문교육과 지원기관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 1인 창조기업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trotimes.co.kr/news/view.php?idx=7178
  • 기사등록 2018-07-31 21:2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카드뉴스] 경기도 5월26일 뉴스 FOCUS - 이재명 지사,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K경제는 '기본소득'이 해법
  •  기사 이미지 [카드뉴스] 2020년 5월26일 별자리 운세
  •  기사 이미지 [카드뉴스] 경기도 5월25일 뉴스 FOCUS- 말하면 지키는 이재명 지사 공약이행 평가 2년 연속 최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PDF알림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