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문화재단 , 제15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 개최
서규식 기자
승인
2024.04.04 19:01
의견
0
제15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
(재)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신아)은 오는 4월 27일 동탄호수공원에서 시민화합형 축제인 '제15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를 개최한다.
동탄호수공원 운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민체험, 전통체험 및 레크리에이션과 예술시장, 전시회, 축하공연 등 가족과 이웃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 무대에는 시민들이 참여하는 공연으로 관내 학생 댄스 동아리, 밴드와 지역 풍물패 등 관내 주민들의 기량을 뽐낼 공간으로 준비했다. 호수공원 잔디밭 곳곳에 꿈마차 플리마켓, 가족이 함께 꾸미는 포토액자 만들기, 보물찾기 이벤트, 전통한지와 보릿대 체험, 전통 악기 체험 등 가족의 현재와 과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예술시장은 관내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로 시민들의 예술적 향유 기회를 마련했다. 시민 편의를 위한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축제의 마무리를 장식할 초청가수 축하공연에는 언제 들어도 신나는 가창력의 여성 듀엣 ‘다비치’와, 명곡 제조기 ‘먼데이키즈’, 뮤지컬 K 우승자인 팝페라 여신 ‘아리현’, 그리고 청량한 분위기의 보컬 ‘수조’의 무대가 준비됐다.
축제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축제를 통해 가족 간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이웃과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축제는 4월 27일 토요일 13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트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