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적·영흥뜨개봉사단 등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덕적·영흥뜨개봉사단 등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옹진군은 지난 18일, 옹진군청에서 덕적뜨개봉사단과 영흥뜨개봉사단, 그리고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이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각 봉사단의 회장 및 회원들과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뜻을 함께 나누고 교육지원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이번에 전달된 기탁금은 덕적뜨개봉사단 200만 원, 영흥뜨개봉사단 130만 5천 원,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 개인 기탁금 100만 원으로, 총 430만 5천 원에 달하며 해당 기탁금은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을 통해 관내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덕적·영흥뜨개봉사단은 “단원들이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마련한 수익금을 옹진군 학생들에게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기탁이 옹진군 학생들의 안정적인 학업 여건 조성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돼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은 “귀한 뜻을 모아주신 덕적·영흥뜨개봉사단과 홍득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옹진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