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코리아축산,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양념육 2,000kg 기부

정순화 기자 승인 2021.11.30 13:22 의견 0

 ㈜코리아축산,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양념육 2,000kg 기부
㈜코리아축산,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양념육 2,000kg 기부

축산물 유통 전문 업체 ㈜코리아축산(대표 박민수)은 지난 26일 남양주시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양념육 2,000kg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코리아축산은 서울 및 수도권, 충청, 강원지역의 국내 다수 마트인 숍 정육 판매로 매년 650억 원대, 도소매 공급으로 매년 350억 원대의 매출 규모를 달성하며 전체 1000억 규모의 연 매출을 형성하고 있는 축산업체로, 2년여에 걸쳐 남양주시 노인회 등에 꾸준히 기부를 해오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코리아축산 박민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 약자인 소외계층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이날 전달된 양념 돼지 목살 주물럭 2톤을 관내 어르신들의 영양 보충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 90개소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축산은 축산물 및 부대 물품의 생산/공급/판매까지 유통단계의 획기적인 단축으로 최상급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정육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직영으로 운영하던 매장의 성공 노하우를 접목해 전문적인 정육판매장을 프랜차이즈화하면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트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