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여주청소년어울림마당의 두 번째 장”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펼치는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정순화 기자 승인 2023.05.25 19:01 의견 0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펼치는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펼치는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여주시는 5월 24일 14시에 세종국악당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펼치는 청소년 축제 ‘2023년 여주청소년어울림마당’의 두 번째 행사인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10개 학교 및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12개 청소년동아리가 참여한 경연대회는 창명여중 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밴드, 댄스, 난타, 사물놀이,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꾸며졌다.

여주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주시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이 함께 운영하는 ‘2023 여주 청소년 같이 한마당’ 청소년 주간에 개최되어 132명의 청소년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고 300여명의 관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참가 청소년은 “그동안 동아리 활동을 통해 열심히 연습한 공연을 친구들과 부모님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뿌듯했고 공연장면이 여주시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가 되어 친척분들도 보시고 칭찬해주셔서 매우 기뻤다.” 며 소감을 전했다.

여주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스스로가 재능과 끼를 살리고 건전한 놀이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로 연 5회 개최되고 여주시가 주최하고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앞으로 총 3회 더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트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